고양이의 힘2, 단순하게 그렸을 뿐인데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년 05월 10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3,670관련링크
본문
어쩌면 고양이는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을 먹여 살리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daily purrr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유 중인 이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그림은 라트비아 출신의 아티스트 Ainars의 작품입니다.
250점이 넘는 그의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얼핏 “이 정도면 나도 따라 그릴 수 있겠다”라는 없던 자신감마저 드는데요.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작품은 단순함과 유머러스함의 완벽한 조합이며 심지어 당신은 그것을 따라 할 수도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작가는 이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정말로 단순함과 원시주의의 예술을 사랑하며, 단순한 그림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라고 말했는데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30.8 천에 이르고 작품을 이용한 머그, 쿠션, 텀블러, 벽시계,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굿즈까지 제작된 것을 보니, 그 뜻을 이룬 것도 같습니다.
작가에 의하면 처음 92개 정도의 이미지만 있을 때도 이 같은 반응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작가 또한 길에서 구조한 ‘Nika’와 ‘Kuzya’ 두 냥님의 집사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지금과 같은 인기는 '사랑'이라는 두 글자를 알려 준 두 냥님의 선물인가 합니다.
edited by 이서윤
photo boredpanda
more info dailypurrr Instaram
관련기사 보기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