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있을 때도 냥님이 걱정되는 냥덕 집사님이시라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년 07월 28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2,234관련링크
본문
IT제품 유통 전문 기업 데코정보가 반려동물 홈 IoT 기업 구루아이오티의 반려동물 돌봄이 로봇 ‘페디(PEDDY)’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페디는 갤럭시 S3, LG G3 이상의 스마트폰 공기계를 페디 본체에 장착한 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돌봄이 로봇이다.
외출 중인 반려인은 양방향 영상통화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에게 목소리와 모습을 전달할 수 있다.
홈 CCTV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장착된 사료 통에 사료를 채우고 시간과 제공량을 설정하면 자동급식기로 활용 가능하다. 사료는 종이컵으로 5컵까지 채울 수 있고 4단계로 급여량 조절이 가능해 반려동물의 체중에 맞는 제공이 가능하다. 사료 통과 트레이는 손쉬운 탈 장착으로 언제든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넓은 하단 면적과 3.8kg의 무게로 기기가 쉽게 전복되지 않도록 설계 되었으며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전복이 될 경우 알람 기능을 통해 전복 사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코정보는 페디 출시를 기념해 옥션에서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7월 30일부터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50명에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단말기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 캣랩 편집팀 -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