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님의 소중한 수염이 닿지 않는 네코이찌의 와이드 푸드볼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년 12월 29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1,821관련링크
본문
집사 취향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한 외형 그리고 고양이들이 밥 먹기 좋은 높이감과 무게감을 갖춰 전 세계 집사들로부터 큰 사랑 받고 있는 네코이찌의 ‘해피 다이닝 푸드볼 시리즈’.
네코이찌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집사와 고양이 모두를 위한 상품 개발에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으니, 최근에 네코이찌는 볼이 아닌 접시를 얹혀 놓은 듯 그릇 둘레가 낮고 납작한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을 내놓았다.
△ 그릇 둘레나 낮고 납작한 네코이찌의 신제품 엑스트라 푸드볼.
이번 신제품도 가히 성공적인 게 네이버 쇼핑몰리뷰에서 별 5점 만점에 5점을 받으며 선전 중.
△ 네이버 화면 캡처.
이번 신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앞서 먼저 고양이가 밥 먹기 불편한 밥그릇의 4대 특징을 알아보자. ▲ 첫째, 머리를 쓱 넣어야할 정도로 그릇이 깊으며, ▲ 둘째, 그릇 둘레(입구)가 좁아 수염이 자꾸 그릇에 닿고, ▲ 셋째, 웅크리고 앉아야 겨우 식도가 바닥면과 평행을 이룰 정도로 높이가 낮은 데다 ▲ 넷째, 가벼워 쉽게 움직이는 것이다.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은 이 모든 것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집사가 관리하기도 쉽게 만들어졌다.
△ 고양이는 낮고 입구가 좁으며 가벼워 먹을 때마다 움직이는 밥그릇에서 밥먹기 힘들어한다.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 입구는 약 15.4cm로 기존 푸드볼에 비해 4.4cm 커졌다. 성인 여성이 다섯 손가락을 쫙 폈을 때 약간 덮이는 정도의 크기다. 게다가 사료가 담기는 그릇 높이는 3cm 인데 중앙으로 갈수록 완만한 경사를 이루며 좁아진다. 더불어 다리 부분은 이상적인 고양이 밥그릇 높이로 알려진 7.5cm를 유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은 고양이가 머리를 깊이 넣거나 웅크려야하거나 또는 수염을 의식적으로 뒤로 바싹 붙이지 않아도 될 정도의 둘레와 높이를 갖추고 있다는 이야기다.
△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 입구는 약 15.4cm로 기존 푸드볼에 비해 4.4cm 커졌고 다리 부분은 이상적인 고양이 밥그릇 높이로 알려진 7.5cm를 유지하고 있다.
△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에서 식사 중인 고양이.
두번째로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은 기존 푸드볼처럼 밥그릇 둘레가 안으로 말려 있어 사료가 밖으로 튀거나 흩어지는 것을 막고, 세번째로 7.5cm의 그릇 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미끄럼방지용 실리콘 링을 끼워서 밥그릇이 더 안정적으로 고정돼 있도록 했다.
식기 세척이라든지 전자렌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덤.
△ 이번 신제품은 또한 기존 네코이찌 푸드볼처럼 밥그릇 둘레가 안으로 말려 있어 사료가 밖으로 튀거나 흩어지는 것을 막고, 그릇 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미끄럼방지용 실리콘 링을 끼워서 밥그릇이 더 안정적으로 고정돼 있도록 했다.
이같은 우수성에 힘입어 네코이찌 엑스트라 와이드 푸드볼은 APPA(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 미국반려동물산업협회)와 PIDA(Pet Industry Distributors Association,반려동물 산업 유통업체협회)가 공동 주최한 글로벌펫 엑스포 2020(Global Pet Expo 2020)에서 고양이 부분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여전히 아마존 고양이 그릇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네코이찌 해피 다이닝 시리즈. 이번 신제품도 믿고 구입해도 될 것 같다.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