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인정해준 고양이 디자인 가구, 리브와 뿡어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년 06월 16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3,652관련링크
본문
고양이 전문 디자인 가구회사 뽀떼가 반려동물 가구분야에선 처음으로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 선정되었다.
뽀떼 측은 “DIY타입의 고양이 원목화장실 ‘리브’ 그리고 개와 고양이하우스 ‘뿡어집’ 두 제품이 독창적인 디자인과 반려동물 시장성장에 따른 발전 가능성 등을 인정 받아 애완 분과의 아이디어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상품 분야별로 뛰어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제품에 ‘서울이 인정한 우수상품’ 인증을 부여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고양이 원목화장실은 상단부가 빗살로 설계돼 환기성이 매우 뛰어나고 모래상자가 인출식이라 청소와 관리가 손쉽다는 애묘인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저명 언론사에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는 뿡어집은 고양이의 휴식 심리를 그대로 반영했다. 좁은 입구와 빗살 몸통은 고양이가 좁은 동굴 안에 있는 것과 같은 아늑함을 느끼는 동시에 외부를 수시로 관찰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pote
뽀떼는 고양이화장실 리브와 고양이하우스 뿡어집 외에도 스크래쳐, 캣타워 등 애묘인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이 분야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스크래쳐 T시리즈는 모든 면을 고양이가 스크래쳐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던 스타일의 캣타워 둥지와 미유는 홈 인테리어와의 조화가 고려되었다.
뽀떼 박상남 대표는 “단순히 반려동물 상품이 아닌 그 이상의 디자인을 고민한다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 수 있고, 그 문화의 토대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cat lab -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