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고양이 분변 냄새로 고충이 많은 집사분을 위한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년 07월 15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1,561관련링크
본문
고양이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집사들에게 털뿜뿜과 함께 쌍벽을 이루는 고충 하나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대소변 냄새 되겠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철은 냄새가 정말 강렬해지는데요.
이것은 여름이 되면 냄새를 유발하는 미생물 활동이 더 활발하게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미생물은 온도 25~35℃, 습도 70% 이상이 되면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급격히 증식합니다. 그렇습니다. 딱 한국의 여름 날씨죠.
게다가 고양이 오줌은 노폐물이 꽉 찬 농축 소변으로 강한 냄새를 유발합니다. 대변도 육식동물 특유의 퀴퀴한 냄새를 풍기고요.
햇빛 또는 조명 아래에 하루 약 3시간만 두면 악취가 사라지는 고양이 분변통 데오큐브캣. 작년 론칭 이후 입소문을 타며 그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는 데오큐브캣의 기술은 뚜껑에 있습니다.
뚜껑에 냄새를 없애는 소취메쉬를 끼웠는데, 이것은 자외선, 형광등이나 LED 등의 가시광선을 촉매로 각종 악취를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하는 강력한 탈취력을 갖습니다.
사실 이 소취메쉬는 축사나 산업단지 주변에서 악취 제거용으로 사용되는 것. 냄새 제거 효과가 없을래야 없을 수 없단 이야기입니다.
1. 따라서 데오큐브캣은 다른 고양이 분변통과 달리 냄새 차단용 비닐 같은 소모품이 절대 필요치 않는데요.
2. 무엇보다 2주일 사용 후 뚜껑을 햇빛에 말리면 냄새 제거 기능이 되살아나는 놀라운 재생성은 가성비로 직행합니다.
3. 다시 말해, 뚜껑 하나를 더 구입하면 3년 동안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새것처럼 쓸 수 있는 건, 타사 제품과 완전히 차별되는 데오큐브캣만의 강점으로 꼽힙니다.
4. 용량도 1.5ℓ 생수병 3개에 해당하는 4.5ℓ로 넉넉해서, 자주 분변통을 비울 수 없는 가정이나 고양이가 많은 다묘가정에서도 유용하고요.
5. 블랙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감은 집을 한층 세련되게 꾸며준답니다.
● 데오큐브캣 특징 보기 | 악취 심해지는 여름, 고양이 분변통 '데오큐브캣' 하나면 걱정 없다!
데오큐브캣 정가(통+뚜껑)는 37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뚜껑만은 18900원. 그렇지만 고양이 분변 냄새가 더 심해지는 여름철, 더 많은 집사님들께서 데오큐브캣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단돈 3만원에 뚜껑까지 하나 더 드리는 행사를 캣랩은 진행하려고 합니다.
캣랩은 고양이와의 행복한 생활을 테마로 관련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캣랩은 고양이와 집사 모두를 위한 굿 디자인의 제품만을 셀랙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 또한 이런 캣랩의 방향성과 정확히 일치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캣랩
한편, 위 이벤트 내용을 데오큐브 안창환 대표님에게 공유했더니, 안 대표님은 "6월이 되면 확실히 판매량이 급증하고 5점의 별점 리뷰도 4.8 점대로 높아진다"며 "후기는 데오큐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펫프렌즈, 오늘의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새로운 정보를 덧붙이셨습니다.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