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자로 만든 고양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년 12월 11일 / by 작성자catlab / 조회수3,647관련링크
본문
특별한 날도 반려묘와 함께 하는 싶은 게 집사들의 마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종이상자로 크리스마트 콘셉트의 캣타워를 만든 유튜브 동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다.
‘Cat Lessons’이란 아이디를 가진 크리에이터는 지난달 25일 ‘How to make a christmas Tree Cat House’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How to make a christmas Tree Cat House’는 종이상자 4개로 누구나 손쉽게 크리스마스트리 캣타워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과정을 자세히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 Cat Lessons 유튜브 캡처.
△ Cat Lessons 유튜브 캡처.
△ Cat Lessons 유튜브 캡처.
크리스마스트리 캣 하우스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크기가 다른 종이상자 4개, 목공 본드, 커터칼, 연필 그리고 마커 펜. 제작과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모서리를 잘라 사선으로 붙여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사다리꼴 육면체로 상자를 만든다. 그리고 고양이가 안에서 오르내릴 수 있도록 상자가 맞닿는 곳에 구멍을 낸 뒤 붙인다.
전면도 입구와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창문을 내고 마지막으로 마커 펜으로 장식하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한 캣타워가 완성된다.
고양이와 사람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전구 장식 등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멋지다’, ‘최고의 아티스트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글 | 캣랩 장영남 기자 catlove@cat-lab.co.kr
COPYRIGHT 2024. cat lab ALL RIGHTS RESERVED
[캣랩 - www.cat-lab.co.kr 저작권법에 의거,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복사, 재배포, 2차 변경을 금합니다]